[보도자료] 충남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원, 관내 청소년 교류활동 캠프 성료(충청매일 외 2곳)

by 청소년수련원 posted Aug 02,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출처 : 충청매일(https://www.ccdn.co.kr)

 

[충청매일 전재국 기자] 충남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원은 지난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역 청소년 교류활동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또래문화 정착과 지역 간 인적교류를 목적으로 마련돼 관내 청소년 18명이 참여했다. 참여 학생들은 챌린지 활동과 전통장 담그기, 머그컵 및 다육식물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다른 학교 또래들을 만나 좋은 친구들을 사귀는 기회가 되었다"며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또래문화 가치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류활동과 다양한 친밀감 향상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청소년수련원은 전국 단위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청소년 수련활동 사업, 청소년 활동사업, 청소년 참여사업을 운영하는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 기본권리 향상을 선도하고 청소년의 발달권, 참여권, 인권 등 청소년기 올바른 성장 지원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출처 : 충청매일(https://www.ccdn.co.kr)


Articles

1 2 3 4